고객센터

가치공간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정산 프로세스는 하기와 같습니다.

 

1> 행사 진행


2> 월 매출 내역 확인(‘마이페이지>행사 매출 및 입금 내역’)


3> 세금계산서 발행(브랜드 -> 가치공간)

4> 대금지급(가치공간 -> 브랜드)



정산 관련 자세한 내용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VS의 백화점 팝업 진행 프로세스는 하기와 같습니다.



1> 행사 공지 

2> 행사 신청

3> 행사 브랜드 선정 및 계약서 작성

4> 체크리스트 작성

5> 행사진행

6> 매출 정산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VS에 등록된 백화점 팝업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수수료’ 베이스로 진행됩니다. 입점비가 필요할 경우, 행사 상세정보에 별도 표시가 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고, 수수료 관련 자세한 문의는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행사 신청 후, 취소를 원할 경우, 1:1 문의 혹은 담당 MD에게 문의주셔야 합니다. 행사 브랜드 결정 및 계약서 작성 이후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부득이하게 손해배상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체크리스트 접수 후, 승인 이전까진 내용 수정이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다만, 승인 이후 수정이 필요할 경우, 체크리스트 수정 요청을 해주시면 담당 MD가 검토 후 수정 승인을 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체크리스트 작성을 하셔야 백화점 팝업행사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최소 행사 3일 전까지 접수해주셔야 하며, 미작성 시 행사 참여 취소될 수 있으니 기한 내에 작성 및 접수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브랜드 등록 신청’을 통해 브랜드 셀러 신청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등록 신청이 승인되면, 홈화면 오른쪽 하단에 ‘스케쥴 신청’ 버튼 혹은 ‘마이페이지>스케쥴 신청’ 버튼을 통해 백화점 팝업행사 스케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