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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가치공간을 더욱 가치있게 사용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가치공간 어플 가입은 총 2단계로 되어 있습니다.
1. 회원가입
2. 브랜드 가입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브랜드 등록 신청’을 통해 브랜드 셀러 신청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등록 신청이 승인되면, 홈화면 오른쪽 하단에 ‘스케쥴 신청’ 버튼 또는 ‘마이페이지→스케쥴 신청’ 버튼을 통해 백화점 팝업행사 스케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 부탁드리겠습니다 :)

가치공간의 백화점 팝업 진행 프로세스는 하기와 같습니다.

1. 행사 공지 (어플, 파트너스방) 
2. 어플에서 희망하는 일정에 '팝업신청하기' 클릭
3. 행사 브랜드 선정 및 계약서 작성
4. 체크리스트 작성
5. 행사진행
6. 매출 정산

행사 관련 자세한 문의는 카테고리별 담당MD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정산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행사 진행 2. 월별 매출 확정 (‘마이페이지 -> 정산(지급)내역) 3. 역 발행 세금계산서 발행 (간이과세자 -> 현금영수증 발행) 4. 정산 금액 입금 정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대금보류액은 행사 종료 후 발생할 수 있는 교환 및 환불 금액에 대한 보류금액으로 아래 파일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대금보류액.png

역 발행 세금계산서란,
1. 가치공간이 전자(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브랜드에게 승인 요청
2. 브랜드는 내용 확인 후, 전자 서명하여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형태를 말합니다.

가치공간은 기한 내 세금계산서 미발행 및 오작성 등의 이슈를 최소화하고, 브랜드와의 원활한 업무를 위해 역 발행 세금계산서 프로세스를 도입하였고,
"팝빌"의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간이과세자는 현금영수증 직접 발행)

팝빌 회원 가입 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은 브랜드에서 직접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정산 이력이 없는 브랜드의 경우 1:1 문의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정산 이력이 있는 브랜드의 경우 변경이 불가하며 신규가입 해주셔야합니다.

1. 매출비 수수료 형식의 팝업행사는 사업자등록증 없이 입점 불가합니다.

2. 입점비 형식의 플리마켓 팝업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없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업자등록증 없이 어플 가입을 불가하기 때문에 카테고리 담당MD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치공간 어플에 등록된 백화점 팝업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수수료’ 베이스로 진행됩니다.

입점비가 필요할 경우, 행사 상세정보에 별도 표시가 됩니다.

수수료 관련 자세한 문의는 1:1문의 혹은 담당MD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치공간 어플의 각 일정을 클릭하시면, 카테고리 별 담당MD 연락처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당하는 카테고리 담당MD에게 일정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행사 신청 후, 취소를 원할 경우 꼭 카테고리 담당 MD에게 문의주셔야 합니다.

행사 브랜드 결정 및 계약서 작성 이후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부득이하게 손해배상 청구가 이루어질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일정 신청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셀러' 가입이 승인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치공간 어플에 일정 신청을 위해서는 '셀러' 가입이 되어야하며, 브랜드 승인 완료 후 일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 '셀러' 가입 방법은 1번 '브랜드 등록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항목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찾기 시, 가입하신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 확인 부탁드립니다.